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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구독 대학생 구독 신문해지 구독료 납부방법 이벤트

신문구독
Q 신문이 제대로 배달되지 않고 있습니다.
A 신문이 늦게 배달되거나 혹은 배달이 누락되었다면 우선 해당지국으로 문의해 주시면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지국에 연락이 되지 않으실 경우, 본사 독자서비스센터(02-2000-2000)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 관할지국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A [신문독자서비스센터]-[지국검색]을 클릭하신 후 ‘동이름’을 검색하시면 관할 지국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이 안 되는 경우나 지국이 연락을 받지 않을 경우 본사 독자서비스센터(02-2000-2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지국에 전화를 해도 전화를 받지 않는데 어쩌죠?
A 지국에 전화 연결이 안 되는 경우 본사 독자서비스센터(02-2000-2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독자로부터 불편사항을 본사에서 접수한 후 본사가 신속한 업무를 위해 지국으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Q 이사를 가게 돼 현재 보던 곳은 중지하고 새로운 곳에서 보려고 합니다.
A 독자님이 직접 기존 지국으로 연락해 구독을 중지하시고 새 주소지를 관할하는 해당지국으로 다시 구독 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가 불편하신 경우는 [신문독자서비스센터]-[이사/휴독신청] 페이지에 ‘이사신청’에 필수정보를 남겨만 주십시오. 본사에서 직접 변경 조치해 드립니다.
Q 무료서비스가 있나요?
A 본사는 신문고시법을 준수하여 1년 구독을 약정하실 경우 2개월 무료로 제공 가능합니다. 1년 구독약정을 지키지 못한 경우 무료 구독기간에 해당하는 구독료를 추가 납부하셔야 합니다. 약정기간과 관계 없이 언제든지 구독 해지하시고자 하시면 무료서비스를 거절하셔도 됩니다.
Q 휴가나 출장을 가게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문독자서비스센터]-[이사/휴독신청]을 클릭하신 후 ‘휴독신청’ 바랍니다. 신문이 쌓이지 않도록 일시구독중지 처리해 드립니다. 휴독기간만큼 구독료를 공제하지는 않고, 휴독기간이 10일이상인 중지기간에 대해서만 해당하는 할인을 해드릴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자동이체(또는 카드결제)로 구독 중인데 지국에서 확인도 없이 방문수금을 해 갔습니다.
A 이런 경우 바로 독자서비스센터(02-2000-2000)로 연락주십시오. 결제 정보 파악 후 즉시 환불 조치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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